(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생활문화기업 LF(대표:오규식)가 국내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캐주얼 브랜드 ‘챔피온(Champion)’이 오늘(1일)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론칭한다.
1919년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시작한 챔피온은 시대와 더불어 진화를 거듭하며 ‘전세계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으며, 급성장하는 국내 스포츠/캐주얼 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지난해 말 LF가 국내 도입을 결정했다.
챔피온은 지난 3월 LF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LF몰에 입점했으며, 지난달 1일에는 70여평 규모의 공식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an Authorized Global Brand Store)를 서울 코엑스몰에 오픈했다.
이번 챔피온의 온라인스토어는 글로벌 브랜드 스토어 코엑스점과 마찬가지로 아시아 라인(ASIA Line)은 물론 미국(US Line)과 유럽 라인(EU Line)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으며, 글로벌 라인별로 메뉴를 독립적으로 구성하는 등 고객들이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UI(User Interface)를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챔피온 브랜드의 대표 라인인 ‘Reverse Weave’ 메뉴를 별도로 구성했으며, 실시간 상품 및 검색어 랭킹 메뉴를 좌측상단에 상시 배치, 고객들이 챔피온의 대표 인기 상품을 쉽고 편리하게 구매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또 챔피온의 브랜드 스토리를 비롯해 대표 상품에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쇼핑몰의 재방문율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한편 챔피온은 공식 온라인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챔피온 EU 라인 가방을 증정하는 한편,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