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CJ 올리브영,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 전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5-18 08:46 KRD7
#CJ 올리브영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CJ올리브영이 스스로 건강을 챙기는 2030 셀프케어족(族)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CJ올리브영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를 본격 전개한다.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는 CJ올리브영이 건강을 주제로 매월 시즌, 테마별 트렌드와 관리법을 제안하고, 맞춤형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선보이는 캠페인이다.

최근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건강 관리를 중요시하는 ‘셀프케어(Self-care)’ 트렌드가 확산하고 관련 상품 수요가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에게 보다 체계적으로 건강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이 같은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NSP통신-건강한 생활 프로젝트 (CJ올리브영 제공)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 (CJ올리브영 제공)

첫 번째 프로젝트의 콘셉트는 ‘나를 위한 슬리밍’이다. 일상 속 식단 관리를 위한 건강식품부터 집에서 간단한 운동을 돕는 홈트레이닝용품, 바디라인과 피로 케어 등에 용이한 마사지용품 등을 선별해 제안한다. CJ올리브영은 이달을 시작으로 매월 다른 건강 테마와 다양한 상품군을 선정해 선보일 계획이다.

G03-8236672469

‘나를 위한 슬리밍’ 상품 기획전은 1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들어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크게 높아지면서 보다 체계적으로 건강을 관리하려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매월 전개하는 ‘건강한 생활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용품 구매 채널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