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유해세균 제거하는 클린 손소독 겔 출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4-27 09:15 KRD7
#깨끗한나라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깨끗한나라는 식물성 에탄올을 70% 함유해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 프리미엄 손소독 제품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겔’을 출시한다.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겔은 대장균, 폐렴균, 녹농균 등 유해세균을 99.9% 제거하는 겔 타입의 손소독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이다.

자연 유래 곡물을 발효시켜 만든 식물성 에탄올을 70% 함유해 살균력이 뛰어나고, 알로에 추출물을 함유하여 사용 후 끈적임 없이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 준다.

NSP통신-클린 손소독 겔, 티슈 (깨끗한나라 제공)
클린 손소독 겔, 티슈 (깨끗한나라 제공)

언제 어디서나 물과 비누 없이 손에 묻은 유해세균을 빠르게 소독할 수 있어 편리하다. 집이나 차 안, 사무실, 학교 등 실내에서는 물론 외출 시 휴대하여 손에 묻은 세균을 제거할 수 있다.

G03-8236672469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코로나19 등의 유행성 질환으로 인해 개인위생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깨끗한나라 클린 손소독 겔로 간편하게 청결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소비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위생용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