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임팩트, 신곡 ‘거짓말이야’ 블랙 콘셉트 포토 공개..시크돌 매력 발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4-17 14:51 KRD7
#임팩트 #미니1집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콘셉트포토

21일 타이틀 곡 선공개, 28일 데뷔 첫 미니 앨범 발매 컴백

NSP통신- (스타제국 제공)
(스타제국 제공)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아이돌그룹 임팩트(IMFACT)가 컴백을 앞두고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소속사 측은 지난 16일 임팩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거짓말이야’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앞선 화이트 콘셉트에서 우수에 젖은 눈빛과 몽환적인 느낌의 매력을 발산한 임팩트는 두 번째로 공개한 이번 블랙 콘셉트 포토에서는 색다른 분위기의 다크 하면서도 시크한 아우라를 보여주고 있다.

G03-8236672469

먼저 리더 지안은 블랙 시스루 상의와 벨트 포인트로 짙어진 남성미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제업은 파란색 머리로 파격 변신해 섹시한 매력을 과시했다.

NSP통신-▲임팩트 신곡 거짓말이야 콘셉트 포토. 사진 위는 지난 14일 공개된 화이트 콘셉트의 1차 개별 포토, 아래는 16일 선보인 블랙 콘셉트의 2차 개별 포토.(사진은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임팩트 멤버 웅재 이상 제업 지안 태호 순)
▲임팩트 신곡 ‘거짓말이야’ 콘셉트 포토. 사진 위는 지난 14일 공개된 화이트 콘셉트의 1차 개별 포토, 아래는 16일 선보인 블랙 콘셉트의 2차 개별 포토.(사진은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임팩트 멤버 웅재 이상 제업 지안 태호 순)

이어 태호는 블랙 가죽 재킷을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반항적인 매력을 드러냈으며, 이상은 뚜렷한 이목구비와 시크한 분위기로 고급스러움을 물씬 풍겼다.

끝으로 웅재는 강렬한 눈빛으로 존재감을 발휘, 한층 성숙해진 남성미와 카리스마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임팩트의 미니1집 타이틀 곡 '거짓말이야'는 사랑을 하며 약속했던 거짓말이라면 우리의 이별 또한 거짓말이지 않을까라는 의문과 생각을 담은 곡으로 임팩트 웅재, 지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원에 대한 기대를 더해주고 있다.

한편 임팩트는 오는 21일 정오 타이틀 곡 '거짓말이야'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 뒤 28일 데뷔 후 첫 미니앨범 발표에 나선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