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남양유업, 아이엠마더 간담회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20-04-14 08:57 KRD7
#남양유업(003920)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아이엠마더 모성보호제도’의 일환인 ‘아이엠마더 간담회’를 지난 10일 시행했다.

올해로 2번째를 맞이하는 ‘아이엠마더 간담회’는 임직원 혹은 직원의 가족이 임신했을 경우, 임신을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해 해당 직원을 격려하고 사내 배려 문화를 조성하는 자리다.

NSP통신-모성보호제도 (남양유업 제공)
모성보호제도 (남양유업 제공)

임신, 출산, 육아에 관한 복리후생을 종합적으로 고려한 남양유업의 ‘아이엠마더 모성보호제도’는 이번에 실시한 ‘아이엠마더 간담회’ 제도 외에도 임신직원 근로시간 단축제도, 임신기간 중 최대 6개월까지 무급휴직 가능한 임신 휴식제도, 영유아 교육비 지원 제도, 자녀 학자금 지원 제도를 비롯해 출산 후 자녀 출산 축하카드 및 분유 등이다. 또 육아용품 지원, 자녀의 입학식 날 특별 휴가 및 자녀 돌봄 휴가 제도 지원 등 다양한 복지정책을 시행 중이다.

이번 아이엠마더 간담회 주인공인 임산부 유은아(35세) 사원은 “임산부를 위한 회사의 출퇴근 시간 및 직원들의 배려는 물론, 다양한 배려 정책을 누리게 돼 너무 감사하고 든든하다.”라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