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메이크샵의 쇼핑몰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 스킨 디자인 등을 제공하는 디자인 쇼핑몰 ‘코디랩’을 오픈했다.
코디랩은 코리아센터 디자인 연구소의 줄임말로 메이크샵을 이용 중인 3만여 개 쇼핑몰들의 상품 카탈로그(상품DB)를 면밀히 분석한다. 결과적으로 잘 팔리는 상품 콘텐츠 디자인과 메인 디자인을 제공함으로써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상품 판매율을 높여 쇼핑몰 경쟁력 강화로 이어지게 된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스킨 및 기획, 퍼블리싱 대행, 사이트 컨디션 분석(UI/UX)을 활용한 디자인 및 기능 제안, 쇼핑몰별 1:1 맞춤 컨설팅, 특정 기능에 대한 개별 커스텀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디랩은 경쟁사와 차별화된 최신 트렌드의 상품 콘텐츠 제작과 디자인이 반영되기 때문에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 빠른 홍보 및 마케팅 할 수 있게 제공하며, 메이크샵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기능을 활용한 다양한 운영방법도 소개한다.
특히 코디랩 디자인몰 오픈을 기념해 매월 추천, 인기스킨 10% 즉시 할인과 신규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메이크샵 관계자는 “쇼핑몰 운영시 상품 디자인과 쇼핑몰 디자인을 어떻게 꾸미느냐에 따라 판매와 직결되기 때문에 그 중요성을 강조하지 않을 수 없다”며 “코디랩 디자인몰은 잘 팔리는 상품 상세페이지를 뛰어 넘어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디자인을 제공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