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꼰대인턴, 재미 더해 줄 믿보배 연기파 6인 라인업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20-03-24 12:42 KRD7
#꼰대인턴 #MBC #수목드라마 #김선영 #손종학

김선영X손종학X고인범X김기천X문숙X정경순..극 활력 불어넣을 6인6색 활약 기대

NSP통신-▲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6인의 막강 연기파 배우군단.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김선영 손종학 고인범 정경순 문숙 김기천(사진 제공 = 각 소속사 / MBC)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6인의 막강 연기파 배우군단.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김선영 손종학 고인범 정경순 문숙 김기천(사진 제공 = 각 소속사 / MBC)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새 드라마 ‘꼰대인턴’을 빛낼 연기파 배우 6인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MBC 측은 24일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극본 신소라, 연출남성우) 출연을 확정한 박해진 김응수 한지은 박기웅 박아인 등 5인5색 최강의 코믹군단에 이어 김선영 손종학 고인범 김기천 문숙 정경순 등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무장한 6인의 베테랑 배우들의 출연을 알렸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로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 추가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김선영은 준수식품 내 유일한 여성 임원 ‘구자숙’ 전무로 분해 쉽게 자신의 속내를 드러내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직장인으로 변신한다.

손종학은 준수식품 마케팅영업본부 본부장 ‘안상종’ 역을 맡아 성과를 내기보다 재벌 2세 대표이사 남궁준수(박기웅 분)를 보필하는 등 사내 줄타기로 자리를 보존하고 있는 ‘과잉충성의 아이콘’을 보여준다. 이만식(김응수 분)의 입사를 돕는 핵심 인물로 활약한다.

고인범은 준수식품의 슈퍼 갑인 준수그룹 총수 ‘남궁표’ 회장 역을 연기한다. 라면으로 대한민국 재계 성공신화를 이룩한 주인공인 만큼 철저한 사업가 마인드로 등장할 때마다 준수식품 최고의 에이스 가열찬(박해진 분)과 사장이자 아들인 남궁준수를 비롯한 임직원들의 멘탈을 뒤흔들어 극의 텐션을 조율하는 역할을 소화할 예정이다.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는 신스틸러 김기천과 문숙은 김응수와 더불어 시니어인턴 3인방을 형성한다. 김기천은 보안팀 소속의 열성파 인턴 ‘엄한길’ 역으로 실직 후 공원을 전전하던 시절 안면을 튼 이만식과 동병상련의 동지애로 서로 의지하며 정규직 전환을 위해 뭉치게 된다. 문숙은 사장비서실의 인턴 ‘옥경이’ 역으로 사장인 남궁준수 역의 박기웅과 함께 ‘가열찬(박해진)과 이만식(김응수)’ 콤비에 대적하는 또 다른 세대초월 콤비로 특급 케미를 선사하게 된다.

정경순은 잘나가던 대기업 부장에서 경쟁사 시니어인턴이 된 가장 이만식의 아내 ‘고선녀’ 역을 맡아 김응수와 현실 부부로 호흡을 맞춘다. 평생 회사밖에 모르는 남편에게 한이 서려 있지만 가족을 위해 애쓰는 남편을 살뜰히 챙기는 내조의 여왕으로 등장한다.

한편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은 ‘그 남자의 기억법’ 후속으로 오는 5월 방송될 예정이다.

NSP통신-▲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5인5색 최강 코믹군단.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박해진 김응수 박아인 박기웅 한지은(사진 제공 = 각 소속사 / MBC)
▲MBC 새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5인5색 최강 코믹군단. 사진 위 왼쪽부터 시계방향 순으로 박해진 김응수 박아인 박기웅 한지은(사진 제공 = 각 소속사 / MBC)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