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허성태가 '해피투게더4' 대기실 인증샷을 통해 출연 소식을 알렸다.
19일 허성태 측은 이날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의 '내 연기 클라쓰' 특집에 서이숙, 차청화, 하도권 등과 함께 게스트로 이름을 올린 허성태가 대기실에서 촬영한 비하인드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허성태는 대기실 의자에 앉아 대본을 입에 문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어내며 신 예능둥이로 활약을 기대케 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게스트 대기실 앞에서 자신의 이름을 엄지로 가르켜 ‘해피투게더’ 출연자 임을 인증하고 있다.
허성태는 최근에 연기 활동뿐만 아니라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차례로 출연해 수줍어하면서도 되려 세상 적극적인 자세로 예능계에 신선한 자극을 불어넣으며 잇단 방송사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대기업 출신 배우라는 독특한 이력으로 이미 한차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날것의 에피소드와 함께 뛰어난 입담을 보여준 바 있어 이번 '해피투게더4'에서의 업그레이드된 예능감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명품 배우 허성태의 반전 매력을 볼 수 있는 KBS2 '해피투게더4'는 오늘(19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