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안동시, '안동의 삶&결’ 공모전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20-02-26 16:05 KRD7
#안동시 #안동축제관광재단 #문화특화지역 #창작콘텐츠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

NSP통신-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는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유교 본향 문화기록화 사업 안동의 삶&결 공모전(이하 안동의 삶&결 공모전)을 개최한다. (안동시)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는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유교 본향 문화기록화 사업 ‘안동의 삶&결’ 공모전(이하 ‘안동의 삶&결’ 공모전)을 개최한다. (안동시)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안동시와 안동축제관광재단에서는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유교 본향 문화기록화 사업 ‘안동의 삶&결’ 공모전(이하 ‘안동의 삶&결’ 공모전)을 개최한다.

‘안동의 삶&결’ 공모전은 안동시민의 삶을 기록해 함께 공유하고 싶은 모든 이야기를 주제로 영상과 사진을 공모한다. 영상은 3분 이내 창작 콘텐츠로 장르의 제한이 없으며, 사진은 5점 이상의 사진이 수록된 사진집으로 출품할 수 있다.

공모에는 안동시민이거나 안동에 거주하고 있고, 영상과 사진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프로 또는 아마추어 작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작품은 오는 3월 9일까지 이메일이나 안동축제관광재단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G03-8236672469

공모전에 선정된 작가에게는 작품 및 전시 지원금 1백만 원을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안동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문의는 안동축제관광재단 문화도시TF팀으로 하면 된다.

안동축제관광재단 관계자는 “안동에서 살아가고 있는 우리 주변의 평범한 사람들의 삶에 대한 기록의 의미를 담은 사업”이라며, “이번 공모전을 통해 특히 세대가 소통하며 서로 공감하고 삶을 공유하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