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LG전자 스마트TV, 월드디즈니 3D콘텐츠 서비스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1-12-28 11:01 KRD7
#LG전자 #스마트TV #월드디즈니 #3D콘텐츠

[서울=NSP통신] 김정태 기자 = LG전자가 월트 디즈니(이하 디즈니)와 제휴를 맺고 3D콘텐츠를 공급 받기로 했다.

이 제휴로 LG 시네마 3D 스마트 TV 사용자는 디즈니가 제공하는 다양한 3D콘텐츠를 집에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LG전자는 29일 국내 개봉하는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3D’를 시네마 3D 스마트 TV에 이번 주 론칭한다.

G03-8236672469

LG전자는 라이온 킹 3D 외에도 향후 ‘토이스토리’, ‘토이스토리2’, ‘볼트’, ‘크리스마스의 악몽’ 등 디즈니社의 인기 작품들을 생생한 3D 영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스마트TV 사용자는 LG전자 시네마 3D 스마트 TV의 대표 앱인 ‘3D 월드’에서 디즈니의 다양한 3D 명작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월트 디즈니 코리아 미디어 사업부장 강신봉 상무는 “월트 디즈니는 디즈니, 픽사, 마블 등의 인기 애니메이션과 영화뿐만 아니라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ABC방송의 드라마 등 한국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디즈니의 모든 콘텐츠들을 다양한 플랫폼으로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LG전자 TV상품기획그룹장 조택일 상무는 “세계 최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회사와의 협력을 통해 고품질의 최신 3D 컨텐츠를 확보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해 3D 엔터테인먼트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태 NSP통신 기자, ihunter@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