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은 상하농원이 주최하고 전라북도 고창군이 주관한 ‘제1회 상하농원 겨울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상하농원의 겨울 이야기를 주제로 상하농원의 로맨틱한 겨울 풍경에 관심을 가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공모 기간은 2월 29일까지이며, 국내 사진작가와 예술가, 상하농원 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적절한 주제표현, 예술성, 완성도 등을 기반으로 심사하여 통해 3월 20일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수상자는 총 8팀으로 대상(1점) 수상자에게는 300만 원, 우수상(2점)은 100만 원, 장려상(5점)은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권이 제공된다.
응모방법은 상하농원 홈페이지를 통한 참가신청서 등록 후 홈페이지, 우편, 방문접수를 통해 제출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사진전 참여 대상자는, 공모전 기간동안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에서 30% 할인된 금액으로 숙박을 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상하농원은 매년 겨울 눈으로 뒤덮인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었지만 올해에는 아쉽게도 날씨가 따뜻한 관계로 한번도 눈이 오지 않았다"며"하얀 눈으로 덮인 상하농원의 겨울풍경이 아니더라도 겨울을 나고 있는 상하농원의 동식물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보내는 로맨틱한 겨울 등의 주제로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