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한동근이 22일 새 EP 앨범 ‘재회 : 구름에 가려진 별’을 발매한다.
한동근의 이번 앨범 공개는 지난 2017년 ‘이별할 사람들’ 이후 2년 1개월 만이다.
앨범에는 지난해 12월 선공개 된 싱글 ‘나를 기다렸나요’와 타이틀 곡으로 한동근이 직접 작사 작곡하고 히트 프로듀싱팀 로하이가 공동 작사 작곡한 ‘잘 헤어진 거야’, 제피가 작사 작곡하고 라이머가 공동 작사에 참여한 더블 타이틀 곡 ‘너 때문에 웃는다’를 포함 △너도 힘들다고 얘기해줘 △저 별이 지면 어딜 보고 널 찾아야 하나 △마음에게 △너만 있으면 등 총 7곡이 담겼다.
신보 ‘재회’는 한동근이 오랜 기간 동안 느낀 자신의 생각과 고민들을 진솔하게 담아낸 앨범으로 음악 뿐만 아니라 앨범 커버와 속지까지 모두 직접 본인이 그린 그림으로 채운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특히 각 속지에는 여러 상황의 사람 형상이 곡별로 각기 다른 행동들을 취하고 있어 곡의 내용과 함께 해석해보는 재미를 더해주고 있다.
타이틀 곡 ‘잘 헤어진 거야’ 뮤직비디오는 남자주인공으로 배우 권오중이 깜짝 출연해 이혼을 앞둔 남편 역을 맡아 불치병에 걸린 사실을 숨긴 채 아내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절절한 감정연기를 펼쳐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련하면서도 먹먹하게 만든다.
한편 한동근의 새 EP ‘재회’는 오늘(22일) 오후 6시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