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한동근, 플레디스와 결별..전속 계약 종료 ‘각자 길 걷기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2-20 15:57 KRD7
#한동근 #플레디스 #전속계약종료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한동근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가 전속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

플레디스 측은 20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와 한동근은 향후 활동에 대한 심도 있는 이야기와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해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합의했다”며 “이에 따라 이날부로 한동근에 대한 전속 계약이 종료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한동근은 지난 2013년 플레디스와 전속 계약하고 이듬해인 2014년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G03-8236672469

다음은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 한동근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사는 2019년 12월 20일을 끝으로 한동근과의 전속계약이 종료되어 매니지먼트 업무를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당사와 한동근은 향후 활동에 대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서로의 의견을 존중해 각자의 길을 걷기로 합의했습니다.

한동근은 지난 2013년 당사와 전속계약을 맺고 이듬해 가요계에 정식 데뷔해 플레디스 소속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습니다. 오랜 시간 당사를 믿고 함께해준 한동근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활약할 한동근의 행보에 따뜻한 관심과 아낌없는 격려 부탁드리며, 당사 역시 변함없는 마음으로 한동근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