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이하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크리스마스 기념 코스튬 파이터 및 겨울 이벤트를 추가하는 크리스마스 특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거룩한 밤의 크리스마스’ 콘셉트의 신규 코스튬 파이터(배틀카드)로 선보이는 캐릭터는 ▲엘리자베트(페스타) ▲카스미 ▲실비 폴라폴라 등 3종이다. 크리스마스 코스튬 파이터는 겨울 스코어 이벤트 ‘산타가 없는 크리스마스?!’를 통해 소환권을 획득하거나 페스타 소환 등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새해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산타로 변장한 꼬마도둑을 잡아라!’는 이용자가 산타로 변장한 꼬마도둑을 잡아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특별 던전이다. 해당 던전에서 모은 눈사람 쿠키를 통해 메리 크리스마스 최번개 파이터와 전용 성장 재료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외 거룩한 밤의 신고 파이터 및 루비, 소울 등 각종 성장재료를 얻을 수 있는 버닝 크리스마스 신고의 슈퍼미션, 크리스마스 장거한 보스에 도전할 수 있는 팀 릴레이 던전 등도 각각 금일부터 새해 1월 2일과 5일까지 진행된다.
한겨울 보너스 출석 이벤트도 풍성한 보상이 마련됐다. 새해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게임에 접속만 하더라도 루비, KOF 퍼플 소울, 친밀도 아이템, 각종 성장 재료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크리스마스 특별 업데이트와 함께 챔피언십 정규 시즌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6명의 파이터를 출전 시킬 수 있으며 이중 각 이용자는 상대방의 파이터 중 3명의 파이터를 금지 파이터로 지정해 3대3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 오는 23일부터 넷마블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 3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새해 1월 11일에 진행 예정인 챌린지 시즌 3는 길드 토너먼트를 통해 최강의 길드를 가리는 오프라인 대회로 아프리카TV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신규 코스튬 파이터 및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새해 1월 11일 진행 예정인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챌린지 시즌3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