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박근철 경기도의원, ‘오산소방서 이전신축 개청식’ 참석

NSP통신, 김난이 기자, 2019-12-19 16:59 KRD7
#경기도의회 #박근철도의원 #오산소방서 #개청식 #소방관

늘어나는 소방수요 감당할 여력 충분...오산시 안전 확보

NSP통신-19일 오산시 내삼미동 세교택지개발지구에서 열린 오산소방서 이전신축 개청식 가운데 박근철 경기도의원(앞줄 오른쪽 여섯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19일 오산시 내삼미동 세교택지개발지구에서 열린 오산소방서 이전신축 개청식 가운데 박근철 경기도의원(앞줄 오른쪽 여섯번째)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경기도의회)

(경기=NSP통신) 김난이 기자 =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박근철 위원장은 19일 경기도 오산시 내삼미동 세교택지개발지구에서 열린 ‘오산소방서 이전신축 개청식’에 참석해 오산 소방서 소속 소방관들에게 축하의 말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박근철 위원장은 “세교지구 택지개발 등으로 인구유입이 많은 상황에서 오산소방서 이전 신축은 신속한 현장대응능력을 구축하기 위한 첫걸음”이라며 “오산소방서를 시작으로 도내에 있는 낡은 소방관서도 점차 개선해나가 안전에 빈틈없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신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어 “우리와 같은 공직자 입장에서 도민의 안전과 생명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며 “오산소방서 이전신축을 통해 신속한 출동태세가 확립된 만큼 앞으로 오산시의 안전에는 빈틈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G03-8236672469

한편 오산소방서는 소방관 훈련이 가능한 12m 높이의 훈련탑과 최신식 감염관리실, 소방관 호흡보호장비 정비실 등을 갖춰 소방관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맡은 임무에 매진할 수 있게 됐다.

NSP통신 김난이 기자 sury201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