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넷마블(대표 권영식)이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BTS WORLD, 개발사 테이크원컴퍼니)’에 겨울 테마의 스테이지와 멤버 카드를 새롭게 추가하고 각종 UI 등을 변경하는 업데이트를 지난 17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겨울을 주제로 한 스토리를 담은 새로운 이벤트 스테이지 ‘해피 홀리데이’가 추가됐다. 이벤트 스테이지는 12월 17일부터 2020년 1월 3일까지 플레이 가능하며 완료 시 새로운 방탄소년단 5성 멤버 카드 7종 중 하나를 골라 획득할 수 있는 선택권이 최종 보상으로 주어진다.
새로운 UI(유저인터페이스)도 선보였다. 게임 메뉴와 배경 화면에 트리와 조명, 장식을 추가해 겨울 분위기를 한껏 살렸다. 또 방탄소년단 스타일링 시에 활용할 수 있도록 각종 겨울 아이템 모양의 ‘겨울 스티커 팩 2종’이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모든 접속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7일 출석 이벤트, 4시간에 한 번씩 아이템 획득이 가능한 아이템 무료 뽑기 이벤트를 실시하며, 특정 시간대에 레벨업 아이템, 친밀도 획득량 등이 증가하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