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세상에서 가장 작은 CEO 아기보스(깐깐보스, 꼼꼼보스, 든든보스) 활동을 알리고 고객과 소통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지지하는 아기보스를 선정해 투표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는 대국민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9월 약 27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3명의 아기보스는 ‘프리미엄 안심 원료로 깐깐하게’, ‘한번 더 품질 검사로 꼼꼼하게’, ‘55년 노하우로 든든하게’라는 캠페인 활동의 일환으로 아기와 부모가 함께 동행해 남양유업의 본사, 공장, 연구소 등을 투어하며 남양 아기 먹거리 철학을 검증하고 알리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25일까지 진행예정인 ‘아기보스가 쏜다!’ 대국민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아기보스의 활약상이 담긴 영상 감상 후 응원 댓글과 함께 지지하는 아기보스에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당첨자 110명에게는 남양유업 아기먹거리 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은 ‘꼼꼼보스! 뭐니뭐니해도 식품안전최고 남양화이팅’, ‘뭐든지 깐깐하게 골라야 잘 고른다는 사실’, ‘버팀목 같은 든든한 남양’ 등 각자 투표한 보스를 지지하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남양유업의 55년 아기 먹거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깐깐한 원료 선택, 꼼꼼한 품질관리등 안심 아기먹거리를 선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아기 먹거리를 만들기 위해 아기와 부모 입장에서 생각하고 소통하며 남양유업 품질을 진정성 있게 알리고자 아기보스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