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신동미, ‘하이바이 마마’ 출연 확정..김태희·오의식과 호흡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2-10 15:37 KRD7
#신동미 #하이바이마마 #김태희 #tvN #토일드라마
NSP통신-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신동미가 새 드라마 ‘하이바이 마마’에 합류한다.

10일 소속사 측은 “신동미가 내년 방송 예정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에 고현정 역으로 출연을 확정졌다”고 밝혔다.

‘하이바이,마마!’는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게 된 차유리(김태희 분)가 사별의 아픔을 딛고 새 인생을 시작한 남편 조강화(이규형 분)와 딸아이 앞에 다시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고스트 엄마의 49일 환생 스토리를 담은 휴먼 판타지 드라마다.

G03-8236672469

‘오 나의 귀신님’, ‘내일 그대와’, ‘어비스’를 통해 감각적이면서 따뜻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유제원 감독과 ‘고백부부’로 유쾌함 속에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을 짚어낸 권혜주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신동미가 극 중 연기에 나설 고현정은 계근상의 아내로 전직 의사였지만 자신만의 어떤 사명감으로 선술집 운영하며 소확행을 실천하는 차유리의 언니로 걸크러시한 매력의 소유자다.

신동미는 이번 작품에서 6살 연하 남편으로 분하는 오의식(계근상 역)과 함께 유쾌한 부부케미로 극에 활역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하이바이,마마!’는 2020년 상반기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