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초콜릿’ 윤계상·하지원, 두근두근 ‘심쿵 밀착’ 티저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11-15 14:10 KRD7
#초콜릿 #윤계상 #하지원 #JTBC #금토드라마

오는 19일 밤 10시 50분 ‘나의 나라’ 후속으로 첫 방송

NSP통신-▲JTBC 초콜릿 3차 티저 영상 캡처
▲JTBC 초콜릿 3차 티저 영상 캡처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JTBC 새 금토드라마 ‘초콜릿’의 세 번째 티저 영상이 15일 공개됐다.

영상에는 극 주인공인 윤계상과 하지원의 ‘심쿵 밀착’한 모습이 담겼다.

티저는 차가운 외과의사 이강과 불같은 셰프 문차영 사이의 거리감은 앞치마를 매개로 가까워진다. 이강에게 조심스레 다가가 앞치마를 매어주는 문차영. 찰나에 스친 눈빛과 문차영의 손끝에서 느껴지는 작은 떨림이 보는 이들까지 설레게 만든다.

G03-8236672469

또 그런 문차영을 말없이 내려다보는 이강. 서서히 그녀에게 스며들어 가는 이강의 작은 변화도 로맨틱한 무드를 완성한다. 나란히 서서 함께 요리를 만드는 이강과 문차영의 모습은 소박하지만 따뜻하다.

스치는 시선과 손끝, 세밀한 표정 변화만으로 핑크빛 설렘을 만들어내는 ‘멜로 장인’ 윤계상과 하지원의 시너지는 일찌기 기대 심리를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초콜릿'(극본 이경희, 연출 이형민)은 메스처럼 차가운 뇌 신경외과 의사 이강(윤계상 분)과 음식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불처럼 따뜻한 셰프 문차영(하지원 분)이 호스피스 병동에서 재회한 후 요리를 통해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는 휴먼 멜로 드라마다. ‘나의 나라’ 후속으로 오는 11월 29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