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넥슨(대표 이정헌)이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시즌4 신규 초월 무기 ‘헬하운드’를 업데이트했다.
헬하운드는 소형 드론 콘셉트의 장비 계열로, 주무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무기 조합을 즐길 수 있다. 공중에서 이용자 주위를 순찰하며 적을 발견할 시 자동 공격해 데미지와 슬로우 디버프를 적용한다. 또 자동 공격 중 자폭이 가능해 추가 데미지와 함께 적을 뒤로 밀어내는 넉백을 활용할 수 있다.
넥슨은 신규 초월 무기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롭게 추가된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와 초월 해독기에서 헬하운드 획득 확률이 3배 높아지는 이벤트를 연다. 또 해독기 사용시 지급되는 포인트를 모으면 헬하운드를 즉시 지급하는 확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용자 맵 창작 콘텐츠 스튜디오 모드를 기반으로 하는 시나리오T에는 ‘선발대의 흔적’과 ‘지하수로’ 등 맵 2종을 새롭게 추가한다. 이용자는 신규 맵 2종을 토대로 기존 스튜디오 모드에서 제공하는 좀비와 함께 신규 NPC 2종을 활용해 나만의 맵 제작이 가능하며 새로운 카메라 시점과 레벨 시스템 등을 도입할 수 있다.
또 좀비 모드에 악질 범죄자들의 수용소에서 관광 명소로 탈바꿈한 ‘알카트라즈-Z’ 맵을 추가했다. 11월 28일까지 게임에 접속할 시 바렛 M95 화이트 타이거, 인피니티 레이저 피스트, M3 블랙 드래곤 등 무기 6종 중에서 1종의 일일 사용권을 매일 제공한다.
이외 좀비 시나리오에 무작위로 출현하는 신규 황금 좀비 누적 처치 횟수에 따라 D.Eagle 크림슨헌터(무제한), M4A1 다크나이트(무제한) 등을 보상으로 제공하며, 12월 19일까지 신규 및 복귀 이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