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데뷔 첫 솔로 앨범 타이틀 곡이 ‘I Go(아이 고)’로 결정됐다.
케이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월 8일 발매되는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이번 미니 앨범 타이틀 곡에는 러블리즈와 오랜 시간 협업을 이어온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Junzo(준조), TAK(탁), ARRAN(애런)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I Go'가 2번 트랙에 이름을 올렸다. 이 곡은 멜로망스의 정동환이 편곡을 맡아 서사를 완성하는 스트링 라인으로 완벽한 피날레를 보여준다.
앨범에는 타이틀 곡 ‘I Go’ 외 앨범의 분위기를 살펴볼 수 있는 1번 트랙 'Back in the Day(백 인 더 데이)'를 시작해 3번 트랙 'Dreaming(드리밍)', 4번 트랙 '종이달', 5번 트랙 'Cry(크라이)', 6번 트랙 '이 비(雨)'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케이가 데뷔 5년 만에 본명 김지연으로 발표하는 첫 솔로 앨범 명 'Over and Over'는 '끝없이 진보하는 케이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라는 뜻을 담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케이의 첫 번째 미니 앨범 'Over and Over'는 오는 10월 8일 오후 6시 발매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