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동성제약, 자가 염색 가능한 거품 염모제 조성물 특허 획득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1-11-07 17:15 KRD7
#동성제약 #거품염모제 #염색 #자가염색 #버블앤비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동성제약(대표 이양구)은 거품으로 누구나 손쉽게 자가 염색할 수 있는 거품형 모발염색제 조성물 특허를 획득했다.

거품형 염색제는 기존의 거품염색 시 감아내기 전에 거품이 사라지거나 긴 모발을 가진 여성의 경우 보이지 않는 뒷머리부분이나 모발의 내측을 염색하기 어려워 자가 염색에 어려웠다.

그러나 동성제약의 산화형 영구 염모제는 액상의 염모제 1제과 산화제 2제 조성물을 혼합 시 발생된 거품이 모발에 도포 후 30분 이상 사라지지 않아 서둘러 염색을 마쳐야하는 불편함이 없다.

G03-8236672469

또한 꼼꼼하게 빗질하며 바를 필요 없이 샴푸하듯 간단히 거품을 조물거리는 것만으로 모발 안쪽 깊숙한 곳까지 염색되기 때문에 자가 염색이 가능하다.

특히 모발에 염모제를 도포하는 시술시간을 3분 이내로 단축해 도포 시간의 차이로 인한 염색 얼룩의 문제점을 해결했다.

NSP통신

한편, 현재 해당 발명기술을 적용한 제품에는 새치머리용과 멋내기용을 포함한 버블앤비와 새치머리용 컬러의 세븐에이트 버블앤비가 있다. 11월 중반부터 버블앤비 새치머리용 2개 컬러를 GS홈쇼핑을 통해 방송 판매할 계획이다.

강은태 NSP통신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국내유일의 경제중심 종합뉴스통신사 NS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