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의 새 앨범 타이틀 곡이 ‘독:Fear(피어)’로 확정됐다.
소속사 측은 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정규 앨범 ‘언 오드(An Od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모노톤의 바탕 위로 이번 정규 3집의 다섯 가지 버전을 상징하는 사진이 불규칙하게 나열돼 감각적인 분위기의 이미지를 보여주고 있는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 곡인 ‘독:Fear’를 포함한 총 11개 곡의 정보가 빼곡히 담겼다.
이에 따르면 ‘독:Fear’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R&B 장르의 곡이다. 멤버 우지, 버논, 에스쿱스가 작사에 참여했으며 우지는 작곡에도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끈다. 세븐틴은 멤버들의 곡 작업 참여로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진정성 있는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또 첫 트랙이자 지난달 5일 발매된 ‘HIT(히트)’를 시작으로 ‘거짓말을 해(Lie Again)’, ‘Let me hear you say(렛 미 히어 유 세이)’, ‘Lucky(럭키)’, ‘Snap Shoot(스냅 슛)’, 첫 번째 일본 싱글 앨범 타이틀 곡을 번안한 ‘Happy Ending(해피 엔딩)’ 등 다채로운 곡을 포함해 퍼포먼스 유닛의 ‘247’, 보컬 유닛의 ‘Second Life(세컨드 라이프)’, 힙합 유닛의 ‘Back it up(백 잇 업)’, 믹스 유닛의 ‘Network Love(네트워크 러브)’까지 ‘자체제작돌’이라는 명성에 걸맞게 전 곡에 멤버들이 참여해 완성도 높인 10곡도 함께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세븐틴은 1년 10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3집 ‘언 오드’를 오는 16일 발매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