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기베스트는 자사 화장품 브랜드 나인테일즈(9tails)의 기능성 화장품인 링클파워필링이 프랑스 홈쇼핑채널서 연속 매진을 이어갔다고 3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나인테일즈 링클파워필링은 프랑스 홈쇼핑 M6부티크(채널6)에서 지난 8월 넷째주에 2차 방송돼 완판을 이뤄냈다.
이는 지난 7월 22일 M6부티크를 통해 프랑스 홈쇼핑에 국내 화장품 최초로 론칭돼 완판을 기록한데 이어 2연속 매진이다.
이번 2차 방송은 M6부티크 시청자들의 요청에 의해 진행됐다는게 기베스트 측 설명이다.
프랑스 최고의 쇼핑호스트로 알려진 M6부티크 MD인 Wbouzara는 방송 후 비슷한 종류의 상품이 많지만 2회 방송 연속 매진은 링클파워필링과 리프팅이 처음이다고 놀라워했다는 후문이다.
나인테일즈 관계자는 “링클파워필링은 나인테일즈의 연구로 탄생한 주름개선 화장품으로 즉각적인 효과와 장기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더블 이펙트 제품이다”며 “화장품의 본고장인 프랑스에서 연속 매진으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얻은 것 같아 무엇보다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나인테일즈는 프랑스 홈쇼핑 진출을 계기로 현지에 오프라인 매장을 진출시킬 계획인 것으로 전해졌다.
NSP통신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