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위대한 쇼’ 이원종, 이선빈과 부녀케미 ‘유쾌·훈훈’ 극 활력↑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9-03 10:51 KRD7
#이원종 #위대한 쇼 #이선빈 #월화드라마
NSP통신- (tvN 위대한 쇼 방송 화면 캡쳐)
(tvN 위대한 쇼 방송 화면 캡쳐)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원종이 푸근한 사투리와 생동감 넘치는 표정 연기로 인정 넘치는 아버지의 모습을 그려냈다.

이원종은 지난 2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서 사남매로 인해 첫사랑 위대한(송승헌 분)과 엮이게 되는 정수현(이선빈 분)의 아버지 정종철로 첫 등장해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극 중 종철은 복합 쇼핑몰 건설 문제로 몸살을 앓고 있는 인주시장 상인연합회장이자 치킨집 사장으로 가족과 시장을 위해서라면 할 말은 하는 인물이다.

G03-8236672469

이원종은 이날 친근한 미소의 이웃집 아저씨 모습부터 수현이 국민 폐륜아 딱지가 붙은 대한과 가깝게 지내다 탈이 날까 걱정하는 딸바보의 모습까지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이선빈과 보여 준 찰떡같은 부녀케미는 물론이고 아내에게 꼼짝도 못 하는 남편의 모습으로 안방극장에 훈훈함과 웃음을 선사해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하게 했다.

믿고 보는 배우 이원종이 출연하는 tvN ‘위대한 쇼’는 매주 월,화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