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이 전국 12개월 미만 자녀를 둔 부모를 응원하는 ‘배냇박스’ 서비스 3차 모집을 진행한다. 알찬 구성과 부모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카드로 1차에 이어 2차까지 많은 가정에 감동을 선사한 배냇박스가 추석시즌을 맞이해 3차 모집에 나섰다.
국내 최초 산양유성분 100% 순산양유아식을 선보인 아이배냇은 지난 6월부터 다양한 프리미엄 육아제품이 들어있는 배냇박스를 매달 50가구에 무료 증정하고 있다.
해당 배넷박스에는 아이배냇 베베햅쌀이유식과 끙아, 꼬무신 아기슈즈, 킨도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골드, 마더케이 분유저장팩, 츄미 토퍼, 투데코 흘림방지 스낵컵, 진여수 클린미스트세트, 라이크아임파이브 올데이카밍크림&선스크린 샘플, 로고나 베이비아토 로션&알로에수분젤 샘플 등 구성품이 들어있다.
전국 3개월~12개월 자녀를 둔 부모 중 아이배냇 공식쇼핑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배냇박스’ 3차 신청이 가능하며기간은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10달의 기다림 끝에 세상에 나온 아기가 처음 입는 옷을 뜻하는 배냇을 슬로건으로 배냇박스를 기획해 세상을 처음 마주하는 순간의 신비와 순수함, 시작의 기쁨과 설렘을 다시 한번 선사하고 싶었다”며 “처음 부모가 된 육아맘과 육아대디의 마음을 응원하는 응원카드에 공감을 주시는 분들이 많아 3차에도 동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