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한혜진이 3년 만에 신곡을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30일 한혜진이 다음 달 1일 방송되는 KBS ‘전국노래자랑’(MC 송해)에 출연해 새 싱글 타이틀 곡 ‘그대가 그리워’의 첫 무대를 선보인다.
‘그대가 그리워’는 작곡 알고보니혼수상태, 작사 사마천, 편곡 송태호 등이 의기투합해 탄생시켰다. 카랑카랑한 보이스와 파워풀한 가창력을 지닌 한혜진 특유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 곡은 ‘너는 내 남자’ ‘사랑아 가자’ 등의 뒤를 이을 한혜진표 댄스트곡을 기대하게 한다.
브라스로 시작해 일렉기타 등 다양한 악기들의 현란한 연주까지 합쳐지며 듣는이에게 강렬함을 선사할 이 곡은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담고 있다. 피처링에는 한헤진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고 있는 남성듀오 ‘후니용이’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대가 그리워’는 앞서 지난 2017년 한혜진이 참여해 화제가 됐던 KBS2 ‘TV소설 그 여자의 바다’ OST ‘그리워라’를 새롭게 편곡, 리메이크한 곡으로 발라드풍의 원곡과 반전을 이룰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한혜진은 KBS ‘전국노래자랑’에 이어 다음 날인 오는 9월 2일 방영될 ‘가요무대-여름을 보내며’(MC 김동건)에도 출연해 최헌의 ‘오동잎’을 열창할 예정이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