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신인 보이그룹 엔쿠스(N.CUS)가 음악 방송 데뷔 무대를 갖는다.
엔쿠스는 28일 방송되는 MBC MUSIC, MBC every1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에 출연, 데뷔 앨범 타이틀 곡 '슈퍼 러브(SUPER LUV)' 무대를 선보인다.
엔쿠스는 지난 27일 첫 번째 미니 앨범 ‘매치리스 러브(MATCHLESS LOVE)’를 발매하고 가진 데뷔 쇼케이스를 통해 열 두명의 멤버가 칼군무를 선보인 바 있어 방송 무대에 기대를 갖게 한다.
엔쿠스 앨범 타이틀 곡 '슈퍼 러브'는 힙합과 EDM이 조화를 이룬 곡으로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걸겠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트렌디하고 파워풀하면서도 섬세한 사운드와 멤버 12명의 서로 다른 매력과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곡이다.
또 이 앨범에는 타이틀 곡 외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이뤄진 '컴 위드 미(Come With Me)'와 '걸음아(Take Me To Her)' 두 곡도 수록됐다.
한편 독보적인 비주얼과 실력으로 주목을 끄는 엔쿠스는 이오스 환 명 서석진 성섭 호진 은택 순 이프(IF) 유안 승용 현민 등 12명으로 구성됐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