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몰테일, 폴로 랄프로렌과 갭 다해줌 서비스 오픈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8-28 10:35 KRD7
#몰테일 #코리아센터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대표 김기록)는 몰테일 앱 전용 폴로 랄프로렌, 갭, 이베이, 타오바오 '다해줌' 서비스를 오픈했다.

몰테일의 '다해줌'은 해외직구에 어려움을 겪는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로, 상품 구매에서 배송까지 원스톱으로 진행해 주는 앱 전용 구매 원클릭 서비스다. 몰테일은 2009년 배송 대행을 시작으로 더 쉽고 편리한 해외직구 다해줌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최고의 직구 플랫폼을 제공해 왔다.

다해줌 서비스 특징은 한글 서비스를 기본으로 인기상품을 한눈에 볼수 있고, 원하는 상품을 한글로 검색도 가능하다. 특히 복잡한 아마존, 폴로, 갭, 이베이, 타오바오 회원 가입이 필요 없으며 국내 해외카드 구분없이 결제가 가능해 편리성을 더 했다.

NSP통신-몰테일앱 다해줌 서비스 이미지 (코리아센터 제공)
몰테일앱 다해줌 서비스 이미지 (코리아센터 제공)

이용방법도 간단하다. 몰테일 앱을 실행한 뒤, 폴로, 갭, 이베이, 타오바오의 인기 상품 또는 검색을 통해 구입을 원하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고, 다해줌 결제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G03-8236672469

몰테일은 지난 5월 아마존 다해줌 서비스 첫 오픈을 시작으로, 올해 연말까지 미국 유럽 등 전세계 100곳 해외 유명 쇼핑몰과의 연동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특히 해외배송이 안되는 유명 쇼핑몰과도 다해줌 서비스를 진행해 고객의 기대에 부응해 나갈 계획이다.

몰테일 관계자는"다해줌 서비스는 해외 직구를 전혀 모르는 고객들도 몰테일 앱만 설치하면 해외 직구 상품을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다"면서"몰테일은 국내 쇼핑보다 더 쉽게 해외직구를 할 수 있도록 해외쇼핑몰과의 연동, 제휴 및 서비스 개발에도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