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박지민이 신곡 'Stay Beautiful(스테이 뷰티풀)'을 공개했다.
박지민은 26일 정오 두 번째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을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했다.
이 앨범에는 타이틀 곡 'Stay Beautiful'과 'Stay Beautiful(Jamie Ver.)' 등 2개 트랙이 담겼다.
박지민이 작사, 작곡한 'Stay Beautiful'은 박지민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유려한 그루브가 돋보이는 곡으로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담담히 담았다.
2번 트랙 'Stay Beautiful (Jamie Ver.)'은 신곡 'Stay Beautiful'을 박지민이 시도해보고 싶었던 음악적 방향성을 담아 'Jamie'의 색깔로 재해석한 곡으로 1번 트랙의 원곡과는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또 뮤직비디오는 박지민이 실제 친구들과 함께 자유분방한 청춘의 순간들을 자연스럽게 담아내 눈길을 모은다.
한편 이번 싱글은 이달 말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둔 박지민이 JYP와 함께한 7년의 시간에 대해 유종의 미를 거두고자 발표된 것이라 남다른 의미를 전해준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