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매일유업, EBS와 공동육아 프로젝트 진행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9-08-14 09:51 KRD7
#매일유업(005990) #EBS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임신육아 포털 ‘매일아이’가 EBS(사장 김명중)와 손잡고 매일유업 x EBS 공동육아 프로젝트 ‘매일 5분 육아’ 동영상 서비스를 개시한다.

‘매일 5분 육아’는 EBS의 영유아 부모 대상 교육 프로그램 중에서 필수 육아 정보를 선별해 5분 내외의 짧은 영상으로 압축한 것이다. 해당 영상은 매일유업의 육아 정보 사이트 ‘매일아이’ 모바일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볼 수 있다.

NSP통신-매일 5분 육아서비스 (매일유업 제공)
매일 5분 육아서비스 (매일유업 제공)

매일아이가 이번 달 처음 선보이는 주제는 ‘우리 아이 건강한 식생활 만들기’로 태아부터 10살 정도의 아이를 둔 부모에게 유용한 정보를 엄선했다. 채소, 단 음식, 식사 규칙 등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식생활 고민을 공유하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이 외에도 매일아이는 매달 10편씩 놀이, 아빠 육아, 두뇌 발달 등 육아에 도움되는 주제를 가지고 새로운 영상을 소개할 예정이다.

매일아이 관계자는 “바쁜 부모님들이 꼭 챙겨 봐야 할 양질의 육아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알려드리고 싶었다”며, “영상 별로 퀴즈와 선물을 준비해 육아의 힘을 키우면서 선물까지 받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