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팡스카이↑·썸에이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14일 오후2시 청송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주광정밀 윤재호 대표를 초청해 공무원들과 주민들을 대상으로 ‘기업 경영전략과 노하우’ 를 내용으로 CEO 특강을 실시한다.
윤재호 대표는 청송군 주왕산면 출신으로 지난 1994년 구미시 공단동 소재 주광정밀을 창업해 2013년 백만불 수출탑 달성, 2016년 컴퓨터 응용가공분야 ‘대한민국 명장’ 에 이어 천만불 수출의 탑까지 달성하고 현재 연 매출 1천억원에 달하는 회사로 성장을 이뤄냈다.
이번 특강은 공무원들이 기업가적 행정마인드를 배우고, 이를 행정에 반영하여 공직사회 업무 성과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윤 대표는 주광정밀이 세계 흑연전극가공 분야에서 주목받는 기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성공비결, 신기술에 대한 끈기와 노력 그리고 오늘에 이르기까지의 나눔과 배려의 조직문화에 대해서도 소개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이번 특강이 전 공직자들이 창조적·실용적인 경영마인드를 배울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기업친화적 행정서비스를 실천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공직자와 주민들은 물론, 자라나는 우리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교육의 기회이니 학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