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상승…컴투스홀딩스↑·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윤미래가 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의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힙합과 감성 발라드의 장르를 넘나들며 대체불가 여성보컬로 자리매김한 윤미래가 참여해 부른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 OST part 2 ‘My Dream(마이드림)’이 7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곡은 앞서 드라마 5회 엔딩 장면에 삽입되며 음원 공개에 대한 관심을 높인 바 있다.
‘My Dream’은 서로를 향한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그룹 'THE 메아리' 멤버인 작곡가 겸 베이시스트 Kanasus Brew(본명 손다원)와 나은이 함께 작곡에 참여했다.
감미로운 멜로디에 완벽히 녹여낸 웰메이드 발라드라는 찬사를 받고 있는 이 곡은 묵직한 피아노 반주 위로 조화롭게 흐르는 잔잔한 스트링 선율에 윤미래의 말하듯 내뱉는 담담한 보컬과 클라이막스 부분에서 터져 나오는 호소력 짙은 절절한 감성이 돋보인다.
한편 ‘신입사관 구해령’은 조선의 첫 문제적 여사(女史) 구해령(신세경 분)과 반전 모태솔로 왕자 이림(차은우 분)의 필 충만 로맨스를 담은 드라마다. 매주 수, 목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NSP통신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