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네시삼십삼분(대표 한성진, 이하 4:33)이 삼국블레이드(개발사 액션스퀘어)에 군웅 진영의 4성 여걸 장수 ‘여령기’를 초월 장수로 업데이트했다.
여령기는 여포의 본부인 엄씨의 딸로, 아버지를 닮아 강한 무력을 가진 여장수로 유명하다. 삼국블레이드에서는 4성 여걸로 등장하며 강력한 무력과 체력을 바탕으로 신수전·무한전장 등 다양한 콘텐츠에 활용된다. 게임 내에서 여포·견희·장성채 등 장수와 함께하면 물리 피해 증가, 치명타 확률 증가 등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여령기는 초월 시 장식·무기 등 외형이 더욱 화려하게 변화하고 기본 능력치가 상승한다. 그리고 새로운 초월 스킬 ‘홍천화신’이 더해져 사용 시 붉은 화신으로 변신하며 전방의 적을 빨아들이며 타격하는 붉은 폭풍을 발생시키고 체력을 지속적으로 회복한다.
그리고 초월 레벨·초월 진급 시스템이 추가됐다. 먼저 군주와 장수의 최대 레벨이 기존 100에서 105로 상승됐다. 이용자가 보유한 장수는 한개의 초월 레벨을 올릴 때마다 5개의 포인트를 받으며 무력·지력·체력·방어력 등의 능력치 중 분배해 강화할 수 있다.
또 초월 진급은 7단계 혼백을 달성한 장수의 초월 레벨을 하나씩 올릴 때 각 장수 마다 정해진 양의 등용패를 재료로 1회씩 진행 가능하다. 장수는 초월 진급 시 무력·지력·체력·방어력 중 하나의 능력치가 임의로 상승한다.
이외 신규 이용자들이 튜토리얼 완료 시 지급되는 장수가 7성 마운록에서 7성 장비로 교체됐다.
한편 삼국블레이드는 ‘여령기’ 초월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광복절 관련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