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아이배냇 꼬마가 키즈 뮤지컬 최초로 해외진출한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 뮤지컬과 콜라보 여름 이벤트를 개최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은 유튜브 누적 조회수 150억회를 자랑하는 ‘상어가족’ 캐릭터 뮤지컬 버전이다.오는 8월 2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신한카드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 만날 수 있다.
아이배냇은 뮤지컬을 담당하고 있는 유진엠과의 제휴를 통해 가족과 시간이 많아지는 7~8월 3세 이상 어린이에게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12일 가족 고객을 초청했던 오픈리허설 공연에서는 사전초대고객 약 350명 중 선착순 50명에게 아이배냇 꼬마떡볶이 제품이 무료 증정됐다.
아이배냇 공식쇼핑몰에서 단 이틀간 진행되는 ‘아이배냇 구매하고 핑크퐁뮤지컬 보러가자!’이벤트에서도 핑크퐁을 만날 수 있다. 아이배냇은 7월 24~25일 오전 10시까지 전 제품 최대 57% 할인행사를 벌인다.
햅쌀이유식, 순한카레 짜장, 꼬마반찬, 세계덮밥소스, 한끼영양밥 등 여행 필수 먹거리와 신제품 등을 할인가로 구입가능하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인 3매 뮤지컬 티켓이 증정될 예정이다.
이어 오는 8월 16일까지 신한카트 판스퀘어 라이브홀에서는 아이배냇 꼬마제품 무료체험쿠폰이 발급되는 꼬마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밖에 아이배냇은 뮤지컬을 관람하는 고객에게 자유롭게 증정될 수 있도록 비타민과 아연이 함유된 ‘아이배냇 비타젤리’를 협찬했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이벤트를 앞으로 더욱 늘릴 예정”이라며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바라는 두 기업의 만남이 좋은 시너지 효과를 냈으면 한다”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