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새로워진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신규 온라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을 담아, 아기를 위한 첫 유아식으로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성분과 특징을 꼼꼼히 살펴보는 초보 엄마의 모습을 그렸다.
또 아기와 교감하는 엄마의 모습 뒤로 세계적 청정지역인 호주의 드넓은 초지 풍경을 통해 항생제, 인공사료, 성장호르몬 등의 걱정이 없는 자연방목 청정원유로서의 특장점을 부각시켰다. 실제로 자연방목 원유는 오메가 3 지방산 및 비타민 A, E, D, 베타카로틴 등의 항산화 영양성분 함량이 높다는 연구결과가 보고되고 있어, 그 우수성이 입증되고 있다.
리뉴얼 ‘트루맘∙뉴클래스 퀸’은 자연방목 원유에 아기의 소화흡수를 고려한 영양설계는 물론 엄마로부터 꼭 받아야 하는 모유방어인자인 IgG와 sIgA 및 성장인자를 보강하고, 황금변과 장내 유익균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의 함량을 높여 모유에 더 가까운 설계로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위생적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스푼 일체형의 안전캡을 도입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똑똑한 엄마 아빠가 선택한 내 아이의 첫 유아식을 컨셉으로 로하스 분유,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리뉴얼을 알리는 광고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모유연구를 토대로 설계된 ‘트루맘∙뉴클래스 퀸’의 뛰어난 영양과 품질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온라인 광고를 통한 하반기 마케팅 활동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NSP통신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