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플레이, 3Q 매출 290억원·영업손실 9.5억원 기록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문화체육관광부 소속 사단법인 한국현대문화포럼 산하 대한폴댄스협회(회장 유숙경)가 오는 20일 폴댄스학원 ‘고양마두점’을 오픈한다.
‘고양마두점’은 폴댄스협회가 지난해 4월 처음 문을 연 ‘파주폴’에 이은 2호점으로 주로 낮에는 성인반 오후에는 키즈폴 및 학생반을 지도하게 된다.
유 회장은 “전국에서 유일하게 ‘학생 중심 폴댄스 전문학원’ 특화한 장점을 살려 ‘고양마두점’을 고양시에 20일 오픈하게 됐다”며 “주로 낮에는 성인반, 오후에는 주로 키즈폴 및 학생반을 지도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 17년간 어린이집 원장 경험이 학생들을 가르치는데 많은 도움이 됐다”며 “앞으로 자라나는 꿈나무인 어린이 등 학생들이 중심이 된 2호점 고양마두점은 폴댄스 종목의 미래의 중심으로 자라날 것”을 기대했다.
한편 지난해 4월 오픈한 폴댄스 전문 학원 ‘파주폴’은 110여명의 학원생 들 중 전국에서 유일하게 40여명의 키즈폴을 구성하는 등 ‘학생 중심 폴댄스 전문 학원’으로 성장하고 있고 그 여세를 몰아 이번에 폴댄스 전문학원 2호점 ‘고양마두폴’을 고양시에 오픈하게 된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