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우리는 언제나 성에 살았다’ 7월 개봉…티저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10 13:34 KRD7
#우리는 언제나성에살았다
NSP통신- (디스테이션)
(디스테이션)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미스터리 스릴러 ‘우리는 언제나 성에 살았다’가 7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넷플릭스에서 화제를 모은 드라마 ‘힐 하우스의 유령’의 원작자이자 미스터리 소설의 대가로 불리는 셜리 잭슨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우리는 언제나 성에 살았다’는 마을에서 고립된 채 그들만의 성에서 살아가는 자매에게 한 남자가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미스터리 스릴러로 아름다운 미장센과 충격적인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할리우드 차세대 미스터리퀸으로 손꼽히는 타이사 파미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알렉산드라 다드다리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와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버키 반즈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세바스찬 스탠이 미스터리하면서도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연기하며 관객들을 매혹할 예정이다.

G03-8236672469

이번에 공개된 ‘우리는 언제나 성에 살았다’의 티저 포스터는 고딕 양식의 대저택을 뒤로 한 채 역광에 가려 얼굴이 보이지 않는 실루엣만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실루엣의 주인공이 과연 누구인지 생김새도 표정도 읽을 수 없어서 더욱 섬뜩한 분위기를 전하는 가운데 “아름답고 충격적이다”라는 카피가 더해진 티저 포스터는 파격적인 전개를 암시하며 앞으로 벌어질 스토리를 궁금하게 만든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