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기방도령’ 7월 10일 개봉 확정…신박한 코믹 사극 탄생 예고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10 12:50 KRD7
#기방도령 #개봉일 #코믹사극
NSP통신- (판씨네마)
(판씨네마)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기방도령’이 드디어 7월 10일 개봉을 확정짓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기방도령’은 불경기 조선, 폐업 위기의 기방 연풍각을 살리기 위해 꽃도령 허색’이 조선 최초의 남자 기생이 되어 벌이는 신박한 코믹 사극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포스터는 주인공들이 예사롭지 않은 표정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G03-8236672469

먼저 상단에 위치한 “고민할 게 무어요, 그저 즐기시지요~”라는 카피는 신박한 코믹 사극으로서 자신 있는 웃음 폭탄을 선포하며 영화를 더욱 기다리게 만든다. 더욱이 조선 최초 남자 기생 ‘허색’으로 등장하는 이준호는 당장이라도 영화 속으로 관객들을 잡아 끌어들일 듯한 모습으로 눈을 뗄 수 없게 함과 동시에 신박한 캐릭터의 등장을 알리고 있다.

이준호와 브로맨스를 선보일 최귀화는 수줍은 듯 얼굴을 살짝 가리고 있어 ‘기방도령’에서 역대급 변신을 예고하고 있다. 기방의 보스로 출연한 예지원은 카리스마를, 정소민은 다소곳하면서도 당당함을, 공명은 다른 인물들과 달리 다소 도전적인 자태로 서 있어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기방도령’은 올 여름 신박한 소재와 역대급 캐릭터로 더위에 지친 관객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