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좀비 워’ 6월 개봉…강렬 포스터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6-03 11:21 KRD7
#좀비워 #좀비호러영화 #개봉
NSP통신- (콘텐츠판다)
(콘텐츠판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좀비 호러영화 ‘좀비 워’(원제: Zombiepura)가 6월로 개봉을 확정지으며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강렬한 포스터를 공개했다.

‘좀비 워’는 정체불명 좀비 바이러스로 인해 시작된 사상 최악의 전쟁을 그린 영화로 지난 해 아시아 호러 영화제 스크림 아시아 필름 페스티벌 2018 개막작으로 첫 선을 보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좀비 워’의 포스터는 군복을 입고 있는 좀비의 비주얼과 붉은 빛으로 물든 전장의 모습으로 독보적 스릴을 기대하게 만든다.

G03-8236672469

예비군 훈련 중 발생한 생존 확률 0%의 신종 좀비 바이러스에 감염돼 끔찍한 좀비로 변해버린 군인의 옆모습은 ‘사상 최악의 좀비가 찾아온다!’라는 카피와 함께 하얗게 변한 눈동자와 얼굴, 목의 상처로 공포심을 극대화시킨다.

눈을 뗄 수 없는 강렬한 포스터와 함께 지금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전쟁을 예고하는 ‘좀비 워’는 전우들마저 좀비로 변해버린 최악의 상황, 아군인지 적군인지 알 수 없는 아비규환의 전쟁터에서 예비역 병장 ‘탄 카유’와 생존자들이 펼칠 스펙터클한 사투로 올 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릴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