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경주엑스포, '네잎클로버를 찾아라' 이벤트 개최

NSP통신, 권민수 기자, 2019-05-29 14:56 KRD7
#경주시 #경주엑스포 #네잎클로버를 찾아라 이벤트 #솔거미술관 #경주타워

6월 "관람객에게 행운을"... "국가유공자에겐 감사를" 전해

NSP통신-경주엑스포 쥬라기월드 앞에서 네잎클러버를 찾는 방문객. (경주엑스포)
경주엑스포 쥬라기월드 앞에서 네잎클러버를 찾는 방문객. (경주엑스포)

(경북=NSP통신) 권민수 기자 = 경주세계문화엑스포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행운과 감사를 전할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문화엑스포는 6월 한 달간 ‘네잎클로버를 찾아라’는 이벤트를 열고 방문객과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동반가족에게 경주타워 등 유료 전시관에 무료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이벤트는 ‘행운’과 ‘감사’이벤트로 나뉜다.

‘네잎클로버를 찾아라’는 경주엑스포공원에서 네잎클로버를 찾아오면 유료전시관(경주타워, 엑스포기념관, 쥬라기로드, 첨성대영상관) 중 1곳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행운이벤트다.

G03-8236672469

네잎클로버를 자연 상태에서 찾을 확률이 1만분의 1 정도라지만 경주엑스포공원에는 신라 왕경숲, 시간의 정원, 아사달조각공원 등 곳곳에 대규모 클로버 군락지가 있어 숨겨진 네잎클로버를 찾는 재미가 쏠쏠하다.

다섯잎클로버를 찾게 되면 ‘두 배 찬스, 유료관 1+1’ 행운을 준다. 방문객이 찾은 네잎․다섯잎클로버는 경주타워가 그려진 예쁜 엽서에 손 코팅할 수도 있다.

‘당신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라는 감사이벤트는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에 보답하고자 기획했다.

국가유공자는 물론 군인, 경찰은 경주타워에 입장료 없이 들어갈 수 있다. 유공자증, 경찰증, 휴가증 등을 제시하면 본인은 물론 동반가족도 무료다.

류희림 경주세계문화엑스포 사무총장은 “경주엑스포공원에는 특히 네잎클로버가 많아 이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꼭 오셔서 네잎클로버의 행운과 행복을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 권민수 기자 kwun510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G03-8236672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