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닥치고 피아노!’ 6월 6일 개봉…음악계의 슈퍼 빌런 칠리 곤잘레스 등장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5-17 09:05 KRD7
#닥치고피아노 #칠리곤잘레스 #음악계의슈퍼빌런
NSP통신- (엣나인필름)
(엣나인필름)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닥치고 피아노!’가 6월 6일 개봉 확정과 함께 메인포스터를 공개했다.

‘닥치고 피아노!’는 세계적인 뮤지션들이 사랑한 래퍼이자 피아니스트, 엔터테이너이자 예술가인 괴짜 천재 음악가 칠리 곤잘레스의 세계를 탐구하는 뮤직 다큐멘터리 영화다.

특히 독보적인 인물을 다루고 있는 만큼 작품 또한 인터뷰 영상과 언더그라운드 씬 공연, 필하모닉 공연 장면 등 다양한 영상들의 구성으로 올해 핫한 뮤직 필름을 예고한 바 있다.

G03-8236672469

칠리 곤잘레스는 “난 칠리 곤잘레스, 음악 천재지”, “난 가식적이고 진지하지도 않아요. 그런데 당신은 왜 날 보고 있죠?”, “이런 희귀종인 나를 안 좋아할 게 뭐야?”, “곤잘레스가 가는 곳은 어디든 무대니까요” 등 자신감 넘치는 말들로 전무후무한 매력을 뽐내는데,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이와 대비되는 그의 진지한 모습이 담겨 반전된 느낌을 선사한다.

래퍼이자 피아니스트, 엔터테이너이자 아티스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다채로운 페르소나를 보여주는 칠리 곤잘레스를 모노톤으로 담아내고, 마치 곤잘레스가 직접 외치는 듯한 타이틀에만 색이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끈다.

본격적으로 ‘음악계의 슈퍼 빌런’의 등장을 예고하며 메인포스터를 공개한 ‘닥치고 피아노!’는 2019년 가장 핫한 뮤직 필름으로 올여름, 흥행 여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