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 6월 개봉 확정…강윤성 감독·김래원의 만남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30 10:31 KRD7
#롱리브더킹목포영웅 #강윤성 #김래원

제1화 - 보스 편 포스터 공개…강윤성 감독 “통쾌한 액션과 유쾌한 유머가 있는 오락 영화”

NSP통신-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콘텐츠난다긴다)
(메가박스중앙 플러스엠, 콘텐츠난다긴다)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이 6월 개봉을 확정 짓고, ‘제1화 - 보스 편’ 포스터를 공개했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우연한 사건으로 시민 영웅이 된 거대 조직 보스 장세출이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해 세상을 바꾸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역전 드라마다.

이번에 공개된 ‘제1화-보스 편’ 2종 포스터엔 ‘LONG LIVE THE KING’이라는 강렬한 로고 플레이는 물론 그간 김래원에게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과 영화 속 캐릭터의 매력까지 고스란히 담겨 2019년 통쾌한 오락 영화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G03-8236672469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누적 조회수 1억 뷰, 누적 구독자 197만 명(카카오페이지)의 웹툰 원작 ‘롱리브더킹’을 영화화한 작품으로, ‘범죄도시’로 2017년 오락 액션 영화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강윤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전작에서 보여줬던 위트 있는 연출과 새로운 스토리로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강윤성 감독은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에 대해 “액션, 유머, 그리고 감동까지 있는 오락 영화다”란 말로 ‘범죄도시’와는 또 다른 재미의 오락 영화의 탄생을 알렸다.

여기에 영화 ‘프리즌’, 드라마 ‘흑기사’, ‘닥터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모습까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김래원이 거대 조직 보스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을 통해 국회의원에 도전하는 인물 장세출로 또 한 번 인생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김래원은 “이전 작품들과는 접근하는 방식부터 달랐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기 위해 강윤성 감독과 많은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를 만들었다”고 전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화 ‘돈’, 드라마 ‘라이프’ 등을 통해 배우로서 존재감을 드러냈던 원진아가 장세출을 좋은 사람으로 변화시키는 열혈 변호사 강소현 역을 맡아 강단 있는 캐릭터를 그려낸다.

여기에 ‘극한직업’ ‘사바하’ ‘범죄도시’에서 완벽에 가까운 캐릭터 소화력을 보여주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진선규가 세출의 라이벌 조직 보스 조광춘 역으로 분해 영화적 재미를 극대화시킬 것이다. 마지막으로 국회의원 3선에 도전해 세출을 위협하는 반대파 최만수 역의 최귀화가 극의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4월 30일 오후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예고편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롱 리브 더 킹: 목포 영웅’은 6월 개봉 예정이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