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그 아이의, 포로’ 4월 25일 개봉…싱그러운 그때 담은 보도스틸 공개

NSP통신, 이복현 기자, 2019-04-10 18:51 KRD7
#그아이의포로
NSP통신- (엔케이컨텐츠)
(엔케이컨텐츠)

(서울=NSP통신) 이복현 기자 = 영화 ‘그 아이의, 포로’가 4월 25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상큼한 로맨스와 첫사랑의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보도 스틸을 공개했다.

‘그 아이의, 포로’는 사랑과 꿈을 좇는 소꿉친구 3명의 달콤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일본 누적 판매 부수 100만 부를 돌파한 시라이시 유키의 인기 만화 ‘그 아이의, 포로’가 실사화한 것이다.

드라마 ‘최고의 이혼’, ‘퍼스트 클래스’ 등을 연출한 미야와키 료 감독이 첫 메가폰을 잡았으며 영화 ‘NANA’와 ‘클로버’등을 집필한 아사노 타에코가 각본을 맡아 만화 속 설레는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옮겼다.

G03-8236672469

‘가면라이더 포제’ ‘은혼2’ ‘블리치’ 등의 화제작에 출연해 얼굴을 알리고 국내 팬들 사이에서 일본의 ‘차은우’라고 불리는 요시자와 료가 꿈을 잊고 살아가는 소심하고 평범한 고등학생 요리 역을, 모델 겸 배우이자 일본 여배우 인기 순위 1위에 빛나는 아라키 유코가 꿈을 향해 직진하는 당찬 여고생 시즈쿠역을 맡았다.

그리고 드라마 ‘꽃에게 짐승’ ‘굿모닝 콜 시즌 2’ ‘기묘한 이야기’로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스기노 요스케가 ‘요리’의 경쟁 상대이자 소꿉친구 ‘스바루’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그 아이의, 포로’의 보도스틸은 영화 속 상큼함을 머금은 십대들의 모습들이 돋보인다.

시즈쿠의 매니저가 되어 그녀의 행동 하나하나를 보살펴 주는 요리의 모습과 요리와 스바루가 남자 대 남자로 진정한 우정을 쌓아가는 장면, 시즈쿠와 스바루 그리고 요리의 미묘한 감정이 엿보이는 장면들은 소꿉친구인 세 사람의 사이에 심상치 않은 기류를 엿볼 수 있으며 삼각관계의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NSP통신 이복현 기자 bhlee201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