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이해찬 대표, “재·보궐선거 민심 받들어 경제 활성화 매진하겠다”

NSP통신, 강은태 기자, 2019-04-04 07:55 KRD7
#이해찬 #재·보궐선거 #창원성산 #여영국 #양문석
NSP통신-이해찬 더불어 민주당 대표가 창원성산 양문석 후보 지지유세를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더불어 민주당 대표가 창원성산 양문석 후보 지지유세를 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이해찬 더불어 민주당 대표가 4·3재·보궐선거 결과와 관련해 민심을 받들어 경제 활성화 매진하겠다고 약속했다.

이 대표는 입장문에서 “재보궐 선거에 최선을 다한 우리당의 모든 후보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이번 재보궐선거의 민심을 받들어 민생안정과 경제 활성화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창원성산 여영국 후보의 당선을 축하하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주신 권민호 후보도 수고 많으셨다”며 “이번 결과는 민주당과 정의당 공동의 승리이자 창원 성산의 미래를 선택한 시민 모두의 승리다”고 말했다.

G03-8236672469

또 이 대표는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개혁을 바라는 창원시민들의 열망을 받들어 최선을 다하겠다”고 거듭 약속했다.

특히 이 대표는 “통영고성에서 당당하고 씩씩하게 선거에 임한 양문석 후보 수고 많으셨다”며 “양 후보는 민주당의 불모지에 가까운 지역에서 큰 성과를 남겼다”고 평가했다.

이어 “(양 후보는) 아쉽게 당선 되지는 못했으나 변화를 바라는 민심을 확인했다”며 “앞으로도 양문석 후보와 함께 통영·고성의 지역경제 회생과 현안 해결을 위해 각별한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