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의 목초로 키운 자연방목 프리미엄 ‘후디스 산양유아식’이 ‘제 9회 2019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유아식 부문에서 8년연속 수상했다.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은 신뢰도, 호감도, 만족도, 사용후기 등 7개의 항목에 대해 소비자 직접 투표와 외부 심사위원의 엄격하고 공정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유아식 부문 수상 제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대한민국 대표 명품 산양분유로 국내 산양분유 시장에서 약 80%라는 독보적인 수치로 16년간 대한민국 NO.1으로 자리잡고 있다. 뉴질랜드 청정자연 속에서 항생제, 성장호르몬, 스트레스 없이 키운 건강한 산양의 원유를 착유 후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바로 만들어 더욱 신선하고 깨끗한 것이 큰 특징이다.
또한 민감한 아기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소화가 잘되는 100% 산양유 단백질과 지방은 물론 모유와 같은 유즙분비방식으로 CLA, IGF, TPA-CPP, 뉴클레오타이드, 스핑고마이에엘린, 사이알릴올리고당 등 면역, 성장, 두뇌, 정장 등 다양한 생리활성성분이 자연 함유되어 산양 원유의 영양 가치를 그대로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소비자가 직접 뽑아주셔서 수상하게 된 만큼 감사한 마음과 동시에 더 제대로 제품을 만들어야겠다는 책임감을 느낀다.”며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통해 분유뿐만 아니라 어린이와 성인 등 전 연령을 아우를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