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일동후디스(회장 이금기)가 ‘굴리굴리 프렌즈’ 루피와 함께하는 ‘후디스 하이봉x후디스 육포 키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제품은 어린이 소시지 ‘후디스 하이봉’ 2종‘과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최근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굴리굴리 프렌즈’의 루피 캐릭터가 패키지에 사용됐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일러스트레이터 작가로 유명한 김현의 작품으로 루피, 데이지, 포비, 로이 등 단순하고 선명한 색감의 귀여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어린 아이는 물론 성인들에게도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일동후디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게시판 안에 ‘후디스 하이봉’ 또는 ‘후디스 육포 키즈’ 중 아이에게 먹이고 싶은 간식과 그 이유를 올리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말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희망하는 제품의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어린이 소시지 ’후디스 하이봉’ 2종은 ‘DHA 하이봉’와 ‘초유 하이봉’으로 구성되어 있다. ‘DHA 하이봉’은 두뇌 발달을 돕는 DHA와 EPA가 함유되었으며, 하이멜트 치즈를 넣어 고소한 맛을 더했다. ‘초유 하이봉’은 뉴질랜드산 초유단백을 보강하고 우유를 넣어 담백한 맛까지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명태 살로 만든 어육소시지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우유 한 컵 이상의 칼슘과 성장 필수 영양소를 보강해 충분한 영양섭취가 가능하도록 했다.
‘후디스 육포 키즈’ 2종은 청정 뉴질랜드산 쇠고기와 무항생제 한돈을 각각 사용했다. 곱게 간 고기를 참숯으로 훈연하는 정통 싱가포르 방식으로 건조한 고단백질 간식으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 이가 약한 어린이는 물론, 충분한 영양 섭취가 필수인 성장기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에 적합한 시설에서 생산했으며 발색제와 보존료를 배제해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