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문가영, '으라차차 와이키키 2' 여주 확정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9-01-10 14:34 KRD7
#문가영 #으라차차 와이키키 2 #JTBC
NSP통신- (키이스트)
(키이스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문가영이 ‘으라차차 와이키키 2’에 여주인공으로 출연을 확정했다.

키이스트 측은 10일 “문가영이 JTBC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로 안방극장에 복귀한다”고 밝혔다.

문가영은 극 중 차우식(김선호 분), 이준기(이이경 분), 국기봉(신현수 분)의 고교 동창이자 세 사람에게 사랑의 열병을 앓게 했던 첫사랑녀인 한수연 역을 맡았다.

G03-8236672469

수연은 사업가 아버지를 둔 유복한 집안의 외동딸로 독보적인 미모는 물론 구김살 없이 해맑은 성격을 소유한 인물이다.

지난 2006년 영화 ‘스승의 은혜’로 데뷔한 문가영은 그 동안 ‘마녀보감’ ‘질투의 화신’ ‘명불허전’ 등 장르를 불문하고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여왔다.

특히 지난해 방송된 ‘위대한 유혹자’에서 재력, 재능, 미모를 모두 갖췄지만 지독한 질투심에 애정을 갈구하는 최수지 역을 맡아 존재감을 발산해 ‘2018 MBC 연기대상’ 월화미니시리즈부문 여자 우수연기상을 거머쥐기도 했다.

한편 ‘으라차차 와이키키 2’는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한 ‘으라차차 와이키키’의 두 번째 시즌 작으로 이창민 감독과 김기호 작가 등이 시청자의 성원에 임입어 다시 한번 손잡고 선보이게 됐다. ‘눈이 부시게’ 후속으로 올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