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밸류업, “카카오톡과 결합…주주환원율 최대 50% 목표”
(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354-H지구 고양라이온스클럽(회장 오용환)은 사단법인 영토지킴이독도사랑회(이사장이운주)가 유지 운영하는 독도학당의 다문화가정 청소년들과 대학생 등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2018년을 결산하는 송년의 밤 행사와 함께 354-H지구 김이업 제2부총재의 당선을 축하하는 행사에서 수여된 독도학당 다문화가정 청소년 장학금 수여는 ‘명품클럽! 섬기며 헌신하는 라이온’이라는 슬로건으로 활동하는 고양라이온스클럽의 시회공안 사업이다.
고양라이온스 클럽 오용환 회장은 장학금 전달 후 다문화 가정아이들에게 “가난은 부끄러운 것이 아니니 용기를 앓지 말고 학업에 충실 하라”며 “앞으로도 독도사랑회와 함께 다양한 지원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길종성 독도사랑회 회장은 “연말을 맞아 독도학당 다문화가정 아이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따뜻한 마음을 열어준 고양라이온스 클럽 오용환 회장과 라이온들께 감사드린다”며 “역시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클럽 이다”고 화답했다.
한편 이날 장학금 전달식에는 클럽 전 회장인 이병철L, 김항태L 과 제2부회장 임승국L, 총무 김진춘L, 재무 이동호L 등이 장학금지원에 동참했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