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복내용 건너뛰기(skip to main content) 본문 바로가기(Go body) 메뉴 바로가기(Go Menu)
G03-8236672469

벤 측, “악플러 더 이상 묵과 못해..강력 대응 할 것”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12-18 10:13 KRD7
#벤 #악플러 #법적대응 #180도
NSP통신- (메이저9)
(메이저9)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벤(BEN) 측이 악플러에 대한 법적대응을 예고했다.

18일 소속사 메이저나인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최근 온라인 상에 벤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댓글과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어 아티스트는 물론 팬들까지 심각한 정신적 고통과 상처를 받고 있다”며 “소속사 차원에서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취하고자 한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이어 “당사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에 대한 (악플러)자료를 취합 중이며, 명백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음에도 계속되는 악의적인 행위들에 선처 없이 빠르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G03-8236672469

한편 벤은 지난 7일 발표한 새 앨범 타이틀 곡 ‘180도’로 주요 음원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사랑을 받고 있다.

다음은 메이저나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AJOR9[메이저나인] 입니다.

당사의 소속 아티스트 벤(BEN)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근 많은 사랑과 더불어 온라인 상에 벤(BEN)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댓글과 확인되지 않은 허위 사실들이 무분별하게 유포되고 있어 이에 대한 공식입장 전해 드립니다.

현재 악성 네티즌들의 각종 악플로 인하여 소속 아티스트는 물론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까지 심각한 정신적 고통과 상처를 받고 있습니다.

이에 소속사 차원에서 더는 묵과할 수 없다고 판단하여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취하고자 합니다.

당사는 명예훼손 및 허위사실 유포, 악성 댓글과 비방에 대한 자료를 취합 중이며, 명백한 범죄 행위가 될 수 있음에도 계속되는 악의적인 행위들에 선처 없이 빠르게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또한 앞으로도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적극적인 대응으로 소속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변함없이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